1. 교무지원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 2017학년도 하계방학 계절수업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실시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이 기간 내 신청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 드립니다.
가. 개설교과목: 붙임1 참조
나. 수강대상: 본교 재학생(단,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제외)
다. 주요 일정
1) 수강신청기간: 2017. 6. 12(월) ~ 6. 16(금)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직접 신청
2) 등록기간: 2017. 6. 20(화) ~ 6. 22(목)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고지서 출력 후 은행에 납부
3) 수강취소(환불) 및 추가등록: 2017. 6. 27(화) ~ 6. 29(목)
☞ 본관 1층 교무지원팀(112호) 방문 후 신청서 직접 작성
4) 수업기간: 2017. 7. 3(월) ~ 7. 14(금)
라. 수 강 료: 학점당 70,000원(과목당 140,000원)
마. 기 타
1) 학기당 6학점 이내 신청가능하며 정규학기와 동일하게 평가
2) 계절수업 수업기간이 현장(임상)실습 또는 특강 등으로 중복될 경우 택일
(동시 수강은 불가함)
3) 취업, 교육, 병결 등으로 인한 미출석은 출석으로 인정되지 않음
4) 교과목당 수강신청인원 10명 미만일 경우 폐강
5) 수강신청 후 미등록 시 자동 취소처리
6) 졸업예정자 중 졸업학점 부족 시 계절수업 수강 유도
사. 문 의: 교무지원팀 조민주(내선 214)
교무지원팀장 김 정 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