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생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학생서비스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작성자 : 학사 작성일 :2014-08-12 14:08:10 조회수 : 671

1. 2014학년도 2학기 재입학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가. 신청기간 : 2014년 8월 18일(월) ~ 8월 19일(화)


 나. 합격자발표 : 2014년 8월 20일(수)


 다. 재입학생 등록 : 2014년 8월 21일(목) ~ 8월 22일(금)


 라. 합격자 공지 : 개별연락


 마. 접 수 처 : 본관 1층 교무지원팀


 바. 신청시 구비서류


  1) 성적증명서 1부


  2) 제적증명서 1부


 사. 재입학 규정안내


  1) 관련근거 : 고등교육법 제23조의 2 (편입학)


  2)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29조 (입학, 편입학 등)


  3) 용어정의 (재입학) : 당해대학에 재적한 사실이 있던 자를 당해 모집단위에 결원이 있는 경우 동일학년 이하에 입학을 허가하여 재입학의 기회를 부여 하는 것


  4) 재입학생 서류심사 : 재입학생 신청자가 여석인원보다 많을 경우에는 접수시기, 재학 시 성적 등을 사정기준으로 함


 아. 문의사항 : 교무지원팀(☎ 053-320-4554)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4-2학기 재입학 여석현황.xlsx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14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 안내
다음글 행복하기 더 행복해지기 학생생활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