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수강신청 및 정정기간
1) 재학생수강신청 : 2011.02.14(월) ~ 02.17(목)(성적포기신청 포함)
2) 복학생수강신청 : 2011.02.21(월) ~ 02.24(목)(성적포기신청 포함)
3)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1.03.02(수) ~ 03.04(금)
나. 수강신청 및 정정절차
1) 수강신청
① 학생 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② 신청과목 변경(해당자에 한함)
③ [수강신청확인]클릭
2) 수강정정
①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출력
② 학생들에게 배부
③ 변경사항이 없는 경우 ☞ 학생 본인 서명 → 학과(계열,학부)사무실에서
수합하여 보관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 지도교수 지도하에 변경사항 기재 → 지도교수 서명
→ 학생 본인 서명 → 학과(계열,학부)사무실에서 수합
→ 학과(계열,학부) 조교가 전산으로 수정처리
④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을 학과(계열,학부)에서 보관(학번순)
⑤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 제출
다. 주의사항
1) 재수강과목의 경우 [재이수 대상강좌]에서 동일(코드)과목을 수강신청 하여야
재수강 처리 됩니다.
2)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은 학과(계열,학부)에서 수합하여 학기 종료 후
교무지원팀으로 제출합니다.
3) 수강정정으로 인해 지도교수의 지도가 필요할 경우 [수강신청 확인 및 변경원]에
지도교수의 서명이 필요합니다.
4) 수강제한인원을 초과할 경우 과목에 따라 수강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5) 2011.03.07(월)부터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최종 수강신청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라. 문의사항 : 학과사무실 (320-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