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생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학생서비스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4-2학기 복지면학장학 신청 안내
작성자 : 학사 작성일 :2014-09-01 09:09:33 조회수 : 747
1. 학생복지팀에서는 우리대학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여 학습의욕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2014-2학기 복지면학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본인또는자녀, 가계곤란자
 나. 신청기간 : 2014.09.03(수)~09.18(목) 15:00시까지
 다. 신청방법
 * 학생본인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좌측메뉴화면 장학관리 복지면학장학클릭→신청화면에서 1. 복지면학장학신청에서 택일(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본인, 장애인자녀, 가계곤란자)후 나머지 항목입력 → 입력완료 후 신청서 출력 → 신청자격별 구비서류 첨부 후 신청서와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
 라. 신청자격별 구비서류
 - 공통서류 : 신청서(종합정보시스템출력본),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본인명의우리은행통장사본(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동일계좌사본)
 - 기초생활수급자 : 공통서류 +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 장애인 본인 또는 자녀 : 공통서류 +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
 - 가계곤란자 : 공통서류+본인사유서+지방세과세증명서(세목별과세증명서)(재산세+종합토지소득세3만원미만)
 마. 제출처 : 해당 학과사무실
  
  *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팀 내선270번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사유서_2_1.hwp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9월 보건소식 안내
다음글 2014 - 2학기 1가정2자녀 이상 장학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