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학생복지팀에서는 우리대학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여 학습의욕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2013-2학기 복지면학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많은 신청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본인또는자녀, 가계곤란자
나. 신청기간 : 2013.08.28(수)~09.06(금) 15:00시까지
다. 신청방법
* 학생본인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좌측메뉴화면 장학관리 복지면학장학클릭→신청화면에서 1. 복지면학장학신청에서 택일(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본인, 장애인자녀, 가계곤란자)후 나머지 항목입력 → 입력완료 후 신청서 출력 → 신청자격별 구비서류 첨부 후 신청서와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
라. 신청자격별 구비서류
- 공통서류 : 신청서(종합정보시스템출력본),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본인명의우리은행통장사본(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동일계좌사본)
- 기초생활수급자 : 공통서류 +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
- 장애인 본인 또는 자녀 : 공통서류 +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
- 가계곤란자 : 공통서류+본인사유서+지방세과세증명서(세목별과세증명서)(재산세+종합토지소득세3만원미만)
마. 제출처 : 해당 학과사무실
*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팀 내선223번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