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무지원팀 업무협조에 감사드립니다.
2. 2021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부탁드립니다.
가. 원서접수 : 2021년 2월 8일(월) ~ 2월 9일(화)
(※ 학과장님께서는 원서접수 기간에 교내 부재를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합격자발표 : 2021년 2월 22일(월)
다. 재입학생 등록 : 2021년 2월 22일(월) ~ 2월 26일(금)
라. 합격자 공지 : 개별연락
마. 접수처 : 본관 1층 교무지원팀
바. 신청시 구비서류
1) 재입학원서 1부
2) 성적증명서 1부
3) 제적증명서 1부
사. 재입학 규정안내
1) 관련근거 : 고등교육법 제32조(학생의 정원) 및 동법 시행령 제28조
(학생의 정원), 제29조의 2(재입학)
2)용어정의 (재입학) : 당해대학에 재적한 사실이 있던 자를 당해 모집단위에
결원이 있는 경우 동일학년 이하에 입학을 허가하여 재입
학의 기회를 부여 하는 것
3) 재입학생 서류심사: 재입학생 신청자가 여석인원보다 많을 경우에는 접수시기,
재학 시 성적 등을 사정기준으로 함
아. 문의사항: 320-4554(교무지원팀 홍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