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생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학생서비스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학과사무실 이용 안내
작성자 : 글로벌호텔조리학과 작성일 :2023-11-16 10:11:03 조회수 : 16

학과사무실의 원활한 관리 및 운영을 위해 다음과 같이 이용수칙을 안내하니 숙지하시어 이용바랍니다.

 

1. 운영시간 : 09:00 ~ 18:00 (계절학기 중에는 일정기간 단축)

 

2. 재학생의 학과사무실 정수기 이용 금지

 

3. 학과사무실에서 개인적인 용도의 프린트 금지 (단, 사정이 불가피할 경우 학과 조교의 허락 하에 사용)

 

4. 사물함 열쇠 대여 및 반납
 - 대여 및 반납가능시간 : 09:00~ 17:30
 - 대여 후 당일 반납 원칙
 - 미반납 후 열쇠 분실 시 열쇠 복사에 대한 비용 배상

 

5. 운영시간 내 복지물품 제공
 - 반창고, 여성용품
 - COVID-19 자가진단키트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제 2회 대구보건대학교 고등학생 창작요리 경연대회
다음글 2024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