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학생서비스

>

공지사항

공지사항

  • 홈    >    
  • 학생서비스    >    
  •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2018-1학기 등록금분할납부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7-12-06 16:12:57 조회수 : 624
1.분할납부 신청관련
-신입생, 휴학생, 유급생, 재입학생은 분활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됨(해당학기 복학생은 분할남부 신청 가능)
-분할납부는 우리은행으로만 납부가능하고, 지정된 납부기간에 신청자가 직접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의 가상계좌 및 금액을 확인 후 입금
-분할납부 신청 학생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한 경우 분할납부를 완납해야 국가장학금 수혜까 가능함
-분할납부 신청기간:2018.02.12(월)-02.13(금)
-등록금 수납시간 01:00-23:00
-분할납부 1차 납부기간 : 2018.02.20(화) - 02.23(금)
          2차 납부기간 : 2018.03.19(월) - 03.23(금)
          3차 납부기간 : 2018.04.16(월) - 04.20(금)
          4차 납부기간 : 2018.05.14(월) - 05.18(금)
첨부파일 첨부파일  등록금 분할납부안내.hwp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2018-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다음글 2017-2학기 성정이의신청서(NCS 과목)